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6-26 오전 11:27: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구미시,코믹연극'수상한 집주인'공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0월 20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오는 10월 29일~11월 9일까지(평일 오후 7시 30분, 토요일 오후 4시, 오후 7시 30분 2회, 일요일 오후 3시, 오후 6시 2회)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코믹연극 '수상한 집주인'을 공연할 예정이다.

연극 '수상한 집주인'은 <라이어>와 <달링>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유머를 선보인 영국 극작가 '레이 쿠니'의 아들 '마이클 쿠니'의 작품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21세기 코미디의 전형을 보여준다.

'수상한 집주인'은 독창적이면서도 원작의 맛에 충실하되, 한국적 정서와 유머가 어우러지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한국 관객의 웃음 포인트, 한국 코미디 장르의 장점 등을 최대한 연극적으로 재현하고 있다.

주인공 에릭은 전기회사에서 정리해고를 당하고, 이미 이사를 가버린 2층 세입자 루퍼트 톰슨 앞으로 잘못 날아 온 사회복지료를 대신 챙기게 된다.

한 순간의 욕심으로 엄청난 거짓말을 시작하게 된 집주인 에릭. 이어지는 난처한 상황들을 모면하기 위해, 앞서 이미 저질러버린 거짓말을 유지하고, 수습하고자 또 다른 거짓말을 끊임없이 쏟아내는 늪에 빠지고 마는데... 거짓말이 하나 둘 늘어가고 상황이 추가 될수록 등장인물들은 점점 난처해지는 반면, 관객들은 웃음보가 터진다.

이번 공연기간 중 10. 29(수)은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실시로 저렴한 티켓가격(1만원, 50%할인)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구미시문화예술회관은 앞으로 구미시민의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을 기획할 예정이고, 입장권 구입은 구미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miart.or.kr)를 방문하면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0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구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