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6-26 오전 11:27: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구미시,제16회 생활체육 동호인 종합체육대회 성료

-운동이 보약이다! 구미는 시민이 행복한 생활체육의 중심!!-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06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지난 4월, 행사 개최를 며칠 앞두고 세월호 참사로 긴급 연기되었던 구미시 동호인들의 대화합의 잔치, 『제16회 구미시 생활체육 동호인 종합체육대회』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구미시생활체육회(회장 최호근)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연합회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읍․면․동 선수, 생활체육동호인, 임원 등 8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7월 5일부터 7월 6일까지 이틀간 시민운동장을 비롯한 종목별 경기장에서 펼쳐졌다.

특히, 이번 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시민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읍․면․동 대항전이 펼쳐져 팔백여명의 참가 선수단 모두 혼연일체가 되어, 소속 읍․면․동의 명예를 걸고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생활체육의 중심이 구미”임을 여실히 보여주기도 했다.

ⓒ CBN 뉴스
아울러, 대회 2일차인 7월 6일에는 수영 등 12개 종목, 2천여 명의 동호인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들을 펼치는 가운데, 이른 아침부터 구미시생활체육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관계자들은 종목별 경기장을 방문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며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개회식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대회에서는 승패를 가리는 각축의 장이 되기보다는, 참가한 모든 분들의 단합과 우정을 다시 한번 확인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강조하고, 참석 내빈들과 함께 읍·면·동 대항전이 열리는 시민운동장 등을 방문해 선수들을 격려하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구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