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3-06-26 오전 11:27:33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구미시,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 `福 삼계탕 나눔` 배식봉사 펼쳐

-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 후원,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7월 18일
ⓒ CBN뉴스 - 구미
[김종식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지난 14일(목) 오전 11시 30분 금오종합사회복지관 별관 경로식당에서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문홍수 부행장) 임직원 및 자원봉사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들 200명을 초청하여 “행복한 여름나기 福 삼계탕 나눔 Day" 행사를 가졌다.

지역 어르신들이 삼복더위를 건강하게 나기를 기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날 행사는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에서 성금 100만원 기탁한 후, 각 지점의 지점장 등 10여명이 지역 어르신에게 배식 봉사를 펼쳤다.

또한 대구은행 구미사랑봉사단, 개미봉사단 등 20여명의 자원봉사자들도 조리 및 배식봉사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했다.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장 문홍수 부행장은 “다소 무더운 여름이지만, 이렇게 봉사하게 되어 감사하며, 장마와 무더위가 계속되는 복더위에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길 희망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중권 구미시부시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복날을 잊지 않고 후원․봉사에 참여해 주신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이번 행사가 많은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은행경북서부본부는 2014년부터 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해 후원과 배식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에도 지난 5월에 이어 2번째 나눔 활동이며, 특히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건강생리대 “매직박스” 보내기 캠페인 사업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CBN뉴스 기자 / 입력 : 2016년 07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구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