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4-11 오전 09:01:1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구미종합사회복지관,찾아가는 복지서비스 펼쳐

-해평면 낙산3리 경로당 찾아 주민화합 도모-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9월 19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구미시 해평면(면장 양희규) 낙산3리 경로당에서는 9월 18일 구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석수) 주관으로 이동복지관사업 일환으로 마을 어르신 60여분을 모시고 만수상을 차려드려 경로사상을 고취하는 등 주민화합을 도모하였다.

구미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LG디스플레이봉사단과 마을부녀회의 도움을 받아 만수무강의 기원을 담아 떡 케이크와 과일 등 푸짐하게 상을 차려드리고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면서 어르신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주었다.

조성래 노인회장은 낙산3리는 오래전부터 경로효친 사상이 높은 고장이라고 말하며, 매년 잊지 않고 행사를 마련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로당을 방문한 양희규 해평면장은 어르신을 존경하고 우리 지역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이 자리를 마련할 수 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어르신들께서 지금처럼 건강하게 천수를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서비스 전달체계로부터 소외된 강동지역(해평면, 산동면, 장천면, 도개면)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Out-Reach Service)로 목욕지원, 이․미용서비스, 어르신나들이 및 건강지킴이 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9월 19일
- Copyrights ⓒCBN뉴스 - 구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