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4-11 오전 09:01:1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구미시형곡2동,여름방학 청소년 보호선도활동 실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18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형곡2동(동장 박성애)에서는 8월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형곡2동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회장 조의진) 회원 10여명과 공무원이 참여한 가운데 8월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활동을 하였다.

지도위원들은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그동안의 순찰지역과 청소년 주류판매 여부, 게임장, 노래방, PC방 시간외 출입여부, 편의점 등에서 청소년 유해물을 판매하는지 여부, 청소년 출입․고용 금지업소 표시 부착 여부에 대한 지도 활동에 대하여 지난 활동 상황을 되돌아보며 평가의 시간을 가졌으며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한 방안과 앞으로의 발전적인 활동 방향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하였다.

이날 지도위원들은 방학을 맞아 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가치관 형성과 생활습관을 유도하기 위하여 마련된 자율방범대 체험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과 함께 관내일대를 순찰하였으며 청소년 보호 거리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지역 주민에게 청소년 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청소년 보호활동에 늘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는 형곡2동청소년지도위원회 조의진 회장은 구미시청소년지도위원회장으로써 함께 순찰 및 캠페인 활동을 하는 청소년들에게 청소년들 스스로 이 나라의 주인이라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멋진 어른으로 자랄 수 있도록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한 적극적인 청소년 보호활동을 약속했다.

박성애 형곡2동장은 인사말을 통해󰡒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해준 지도위원들에게 감사드리고, 6개의 학교가 밀집해 있는 교육지구 형곡2동은 청소년의 건전한 생활환경 조성이 어느곳 보다 중요한 지역이므로 지도위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당부한다.󰡓고 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18일
- Copyrights ⓒCBN뉴스 - 구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