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5-04-11 오전 09:01:1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구미시형곡2동,청소년 여름방학 자율방범체험 봉사활동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13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형곡2동(동장 박성애) 자율방범대(대장 이광석)는 8월 12일 20시 주민센터 체육공원에서 윤창욱도의회부의장, 구미시자율방범연합회(회장 신동기), 형곡2동자율방범위원회(위원장 이정일), 방범대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율방범 체험봉사활동 발대식을 가졌다.

자율방범대 체험봉사활동은 방학을 맞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8월 14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 이번 체험활동은 중․고등학생들에게 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방범 체험 활동을 통해 건전한 가치관 형성과 생활습관을 유도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학생들은 자율방범대원과 함께 관내 우범지역 순찰 및 동사무소 주변과 공원 내 환경정비 뿐만 아니라 심폐소생술, 인성교육과 호신술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가진다.

행사에 참석한 박성애 형곡2동장은 이번 방범체험 봉사활동에 적극적인 협조를 보내준 자율방범운영위원회와 자율방범대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학생들이 봉사정신과 배려의 미덕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자율방범대 이광석 대장은 야간시간에 행하여지는 체험활동에 안전이 최우선 되어야 한다며 학생들에게 안전을 재차 강조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도 자율방범대원들과 함께한 야간순찰활동을 통해 밤늦게까지 우범지역을 순찰하고 환경정비를 하는 대원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대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13일
- Copyrights ⓒCBN뉴스 - 구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